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제스프리, 추석 선물로 이모티콘 패키지 상품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는 올해 추석 선물 시즌을 겨냥해 브랜드 마스코트인 한정판 ‘키위브라더스’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모티콘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제스프리 관계자는 “천혜의 자연 뉴질랜드에서 자란 제스프리 썬골드키위와 그린키위는 철저한 품질 검증 시스템을 통해 유통되기 때문에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다”며 “명절 기간에 키위 판매가 매년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키위는 맛과 영양을 함께 갖춘 건강과일로 황금빛을 띠는 썬골드키위와 초록빛 과육의 그린키위가 있다.

썬골드키위는 100g당 152mg의 비타민C를 함유해 하루에 한 개만 먹어도 일일 비타민C 권장 섭취량을 채울 수 있고, 그린키위는 100g당 2.3g의 식이섬유를 함유해 변비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18일 방영된 정보·교양 프로그램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 간식으로 키위가 소개됐다.

박찬윤 식품영양학과 교수는 “비타민C는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피로 회복을 돕고 몸의 활기를 충전하는 역할을 한다”며 “특히 명절에는 ‘명절 후유증’을 겪기 쉬운데, 골드키위 속 비타민C는 정상적인 뇌 기능을 돕고, 피로회복과 정서적 활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린키위는 풍부한 식이섬유와 천연 단백질 소화 효소인 ‘액티니딘’을 함유하고 있다. 추석에는 기름기가 많고 열량이 높은 음식을 과식하기 쉬운데 그린키위는 명절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받은 장을 다스리는 데 도움을 준다.

송종언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그린키위 속 풍부한 식이섬유와 식물성 영양소인 폴리페놀이 장내 유익균의 먹이 역할이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로 작용해서 장내 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스프리, 추석 선물로 이모티콘 패키지 상품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