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AKMU 'Love Lee' 멜론 2주째 1위…인기 롱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AKMU가 'Love Lee'로 2주 연속 국내 차트 정상을 밟으며 인기 롱런을 이어가고 있어 주목된다.

19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AKMU의 네 번째 싱글 타이틀곡 'Love Lee'는 전날 발표된 멜론 주간 차트(2023.09.11 ~ 2023.09.17)에서 1위를 기록했다.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해당 차트 왕좌를 지키는 데 성공한 것.

악뮤 [사진=KBS]
악뮤 [사진=KBS]

지난달 21일 발표 후 한 달여가 지났음에도 뜨거운 인기다. 지난 6일 멜론 일간 차트에서 첫 1위를 달성한데 이어 14일째 그 자리를 수성 중이다. 지니, 플로, 네이버 바이브, 벅스 등에서도 리스너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아울러 'Love Lee'는 9월 셋째 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2관왕에 등극했다. 막강한 음원 성적에 힘입어 이룬 성과로, AKMU의 폭넓은 대중성은 물론 이들을 향한 리스너들의 탄탄한 신뢰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음악뿐만 아니라 안무 또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인스타그램, 틱톡 등 SNS에서는 댄스 챌린지와 다양한 형태의 숏폼 영상이 쏟아지고 있으며, 틱톡 내 관련 해시태그(#LoveLee #LoveLeechallenge)를 단 영상들의 조회수는 무려 2억 뷰를 넘어섰다.

한편 AKMU는 오는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4년만 단독 콘서트 'AKMU 2023 CONCERT [AKMUTOPIA]'를 개최한다. AKMU의 과거와 현재 음악세계를 모두 아우르는 최고의 공연을 선보일 전망이라 기대를 모은다. 오는 21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1차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AKMU 'Love Lee' 멜론 2주째 1위…인기 롱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