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킹덤, 10월 18일 컴백 확정…마지막 왕은 자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킹덤(KINGDOM)이 10월 컴백을 확정했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1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자한의 사진을 게재하며, 오는 10월 18일 일곱 번째 미니앨범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7. 자한)' 발매 소식을 전했다.

킹덤 자한 사진. [사진=GF엔터테인먼트]
킹덤 자한 사진. [사진=GF엔터테인먼트]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자한은 강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자한의 묘한 눈빛과 매력적인 무드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킹덤은 '변화의 왕' 단, '비의 왕' 아서, '벚꽃의 왕' 무진, '미의 왕' 루이, '눈의 왕' 아이반, '태양의 왕' 자한, '폭풍의 왕' 훤 7인으로 이뤄진 그룹이다. 킹덤만의 독자적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매 앨범 일곱 왕국의 새로운 왕의 이야기를 펼쳐내고 있다.

7부작으로 이뤄진 '히스토리 오브 킹덤'은 진정한 왕으로 각성하려는 한 명의 왕과 그를 돕는 각기 다른 시간 선에서 온 여섯 왕의 대서사시다. 이번 앨범은 시즌1 마지막 편으로 '태양의 왕국'의 자한의 스토리를 다룬다.

또한 '파트 7. 자한' 편의 주인공 왕은 멤버 자한으로, 전작 '혼 (魂; Dystopia)' 뮤직비디오 쿠키 영상을 통해 예고된 바 있다. 쿠키 영상에서 사막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자한의 모습이 그려져 킹메이커(팬덤 명)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킹덤은 오는 10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History Of Kingdom : Part Ⅶ. JAHAN' 공개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킹덤, 10월 18일 컴백 확정…마지막 왕은 자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