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SNL코리아4' 다니엘 헤니, K-등산복 출근…사투리까지 완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다니엘 헤니가 'SNL 코리아4'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16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4'에는 한국과 할리우드를 아우르는 월드 스타 다니엘 헤니가 마지막 호스트로 출격하며 역대급 웃음을 선사했다.

오프닝 무대에 선 다니엘 헤니는 "어렸을 때 SNL을 매주 보았다. 그래서 이번 'SNL 코리아' 출연이 더욱 특별하다"라며 애정 어린 소감을 밝혔고, 이를 증명하듯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던 혼신의 코미디 연기를 쏟아냈다.

'SNL코리아4' 다니엘 헤니 [사진=쿠팡플레이]
'SNL코리아4' 다니엘 헤니 [사진=쿠팡플레이]

먼저, 다니엘 헤니는 'MZ 오피스' 속 미국 지사에서 파견된 차장으로 등장해 활약을 펼쳤다. 엄청난 슈트핏과 젠틀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잠시, 다니엘 헤니는 한국 문화에 과하게 몰입한 나머지 K-등산복을 입고 출근하는가 하면, "형한테 반말을 찍찍해?"라며 한국인 패치를 장착한 모습으로 관객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또한, 다니엘 헤니는 '마늘밭 그 사나이'에서 시골 청년 김춘배로 구수한 사투리 연기를 능청스럽게 소화해냈고, 자신이 주연으로 활약한 영화 '공조'를 패러디한 '공조도시' 등 다양한 코너에서 SNL 크루들과 호흡을 맞추며 SNL 레전드 편을 탄생시켰다.

한편 다니엘 헤니는 판타지 드라마 '휠 오브 타임(Wheel Of Time)' 시즌1에 이어 시즌2에 란 맨드라고란 역으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에는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에 출연했다. .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NL코리아4' 다니엘 헤니, K-등산복 출근…사투리까지 완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