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투모로우바이투게더, 10월 14일 컴백 쇼케이스 개최(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 발매를 기념해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9일 0시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이름의 장: FREEFALL' 컴백 쇼케이스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쇼케이스는 내달 14일 오후 4시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리며, 공연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온라인 스트리밍도 병행된다. 스트리밍 플랫폼 등 온라인 스트리밍 관련 상세 내용은 추후 공지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름의 장 프리폴' 로고 모션 이미지 [사진=빅히트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이름의 장 프리폴' 로고 모션 이미지 [사진=빅히트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3집의 타이틀곡과 수록곡 등 여러 무대를 선보이고, 신보와 관련한 이야기를 직접 소개하는 등 컴백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내달 13일 발매하는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의 선주문량이 지난 7일 기준 235만 장으로 집계되면서 팀 자체 신기록을 세웠다. 중간 집계만으로 전작인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최종 선주문량을 추월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신보로 '커리어 하이'를 예고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거둘 성과에 기대가 모인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모로우바이투게더, 10월 14일 컴백 쇼케이스 개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