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DSP 신인' 영파씨, 10월 18일 데뷔 확정…'카라 여동생' 출격(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걸그룹 명가' DSP미디어의 새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오는 10월 18일 데뷔한다.

영파씨는 19일 0시 공식 SNS에 데뷔 트레일러 '20231018'을 공개하며 데뷔를 본격화했다.

그룹 영파씨 데뷔 트레일러 갈무리 [사진=DSP미디어]
그룹 영파씨 데뷔 트레일러 갈무리 [사진=DSP미디어]

영상은 청개구리가 음료를 먹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선인장과 야자수가 위치한 이국적인 배경의 숍이 등장, 간판에는 'YOUNG POSSE'라고 적혀 있다. 데뷔일이 적힌 표지판을 비롯해 다섯 멤버를 캐릭터화 한 일러스트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이들은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밤낮 없이 앞을 향해 질주하고 있다. 키치한 감성의 애니메이션과 함께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강렬한 비트의 미공개 음원이 삽입돼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영파씨는 DSP미디어와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걸그룹이다. 영파씨라는 그룹명은 '할 수 있다', '가능하다'라는 뜻의 라틴어 POSSE에서 착안, 글자 그대로 '목적을 가지고 모인 젊은 집단'을 의미한다. 나보다는 우리, 혼자보다는 모두가 함께 힘을 합쳐야만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는 당찬 포부와 의지를 내포한다.

데뷔 트레일러에 등장한 청개구리처럼, K-POP씬의 기본 방정식을 깨뜨리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영파씨만의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입증하듯, 영파씨는 데뷔 전부터 공식 틱톡 계정에 다양한 커버 및 밈 영상 등을 업로드한 가운데, 해시태그 'youngposse'를 활용한 콘텐츠 누적 조회수가 100만 뷰를 넘어서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영파씨는 다음 달 18일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 중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DSP 신인' 영파씨, 10월 18일 데뷔 확정…'카라 여동생' 출격(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