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우리금융그룹 사회공헌 콘서트 '우리모모콘' 성황리에 마무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9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사회공헌 콘서트인 ‘우리 모모콘’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 행사에는 2만 명이 참석했으며, '우리가 모이면 모일수록 선한 힘이 커진다'는 행사 컨셉에 맞게 우리금융그룹의 사회공헌을 지지하는 고객들과 ‘우리히어로’(소방관, 경찰관, 군인) 등 사회공헌 프로그램 수혜자, NGO 단체 임직원을 포함한 약 8,000명을 특별 초청해 사회공헌의 의미를 담았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우리동네 선한가게’, ‘생명의 숲’, ‘우리히어로’ 등 우리금융그룹의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이 소개되었다.

행사 내 ‘하이파이브’ 존에서는 터치 하나 당 1만원씩 기부되는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현장에서 총 1억 8,250만원의 기부금을 모았다.

피날레 무대에는 우리금융그룹의 임종룡 회장과 브랜드 앰버서더인 아이유가 함께 ‘우리 루키 (Look & Hear)’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우리금융그룹 임종룔 회장, 아이유 [사진=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 임종룔 회장, 아이유 [사진=우리금융그룹]

‘우리 루키’는 시각 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개안수술 및 청각 장애 아이들을 위한 인공달팽이관 수술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우리금융그룹은 매년 10억원 규모의 수술비와 재활 치료비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 날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한 아이유는 ‘우리 루키’ 프로젝트의 취지에 공감해 출연료 전액 기부과 더불어, 행사에 참여하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예정에 없던 깜짝 공연을 선보였다.

우리 모모콘은 관람객들의 편의를 위해 종이로 된 등받이 의자, 우의, 부채 등 웰컴 패키지를 제공하였으며, 몸이 불편한 관객들을 배려하기 위해 ‘배리어 프리존’을 운영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금융그룹 사회공헌 콘서트 '우리모모콘' 성황리에 마무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