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텐텍, '텐써마'와 '텐쎄라 광고모델로 배우 명세빈 발탁... 캠페인 전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텐텍은 모노폴라 RF장비 ‘텐써마’와 HIFU장비 ‘텐쎄라’의 광고모델로 배우 명세빈을 선정하고, '효과는 텐써마’, ‘이제는 텐쎄라’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배우 명세빈 [사진=텐텍]
배우 명세빈 [사진=텐텍]

텐써마는 지난해 10월 출시된 비침습성 모노폴라RF의료장비로 국내 출시 10개월 만에 판매 400대를 돌파했다. 텐써마는 최대출력 400W에 4㎠팁보다 더 큰 5㎠팁을 이용해 같은 샷 수로 시술받더라도 약 20% 더 빠르고 25% 가량 에너지를 더 전달할 수 있다.

텐쎄라 역시 국내 판매 400대 이상을 기록한 2라인 HIFU 장비로, 2라인이 조사되어 1샷을 시술해도 타 장비의 2샷을 시술한 효과를 볼 수 있어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표면에 상처를 내지 않고 시술이 가능해 일상으로의 복귀가 빠르다.

회사측은 ‘효과는 텐써마’, ‘이제는 텐쎄라’ 캠페인을 온라인을 시작으로 영상광고, 옥외광고 등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텐텍은 최근 리제반PN을 출시하는 등 제품 라인업을 보강하고 텐써마FDA를 획득해 해외 매출을 늘려 내년 코스닥 상장을 준비 중이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텐텍, '텐써마'와 '텐쎄라 광고모델로 배우 명세빈 발탁... 캠페인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