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늘컴백] 박현호 "'불트맨' 후 첫 신곡 떨려…멤버들 모두 응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박현호가 '불타는 트롯맨'들의 열혈 지원 사격 속 신곡을 발표했다.

박현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가 18일 낮 12시 공개됐다.

박현호의 '1,2,3 go!'는 임영웅의 '무지개' 'HERO', 장민호의 '대박날테다', 정동원의 '진짜 사나이'를 만든 히트메이커 멧돼지(박성수)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박현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 이미지.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3HW]
박현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 이미지.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3HW]

무엇보다 박현호의 '1,2,3 go!'는 한번 들으면 절로 흥얼대게 만드는 중독성 강한 비트와 멜로디, 지친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건네는 가사와 따라하고 싶은 포인트 안무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독보적인 매력의 디지털 싱글 앨범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박현호는 "'불타는 트롯맨' 출연 이후 발매한 첫 앨범이라 더욱 긴장되고 떨린다"라며 "'불타는 트롯맨'에서 보여드렸던 열정맨 콘셉트가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리드미컬한 템포와 에너지 가득한 가사가 많은 분들에게 힘을 드릴 수 있는 곡이다"고 소개했다.

박현호는 아이돌 그룹 탑독의 리드보컬 데뷔 이후 벌써 12년 차를 맞이했다. 그는 "12년간 단 한 번도 포기하는 마음 없이 지금까지 쭉 달려와 '불타는 트롯맨' TOP10을 하게 됐다"고 떠올리며 "'불타는 트롯맨' 덕에, 2년 전 '돈돈돈' 활동 당시보다 박현호라는 사람이 대중들에게 조금 더 알려진 것 같다. 그렇기에 모쪼록 더 많은 분들이 박현호의 노래를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라는 포부를 드러냈다.

또한 박현호는 "꾸준히 저만의 길을 달려와 웃는 날을 맞게 됐듯 여러분 역시 지치지 않고 달리다 보면 반드시 좋은 날을 맞이할 수 있을 것이란 바람을 담았다. 지치고 힘이 들 때 언제든 힘을 낼 수 있는 여러분의 희망가가 됐으면 좋겠다"며 "팬 분들께서 제가 늘 밝은 길을 걸을 수 있게 언제나 힘을 주시고 용기를 북돋아 주셔서 감사하다. 그리고 앞으로도 저 박현호를, 그리고 신곡 '1,2,3 go!'에 많은 기대와 관심 사랑을 부탁 드린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그런가하면 박현호는 함께 활동 중인 '불타는 트롯맨' 멤버들이 아낌없는 응원을 전해준 것도 언급했다. 박현호는 "'불트맨'들 모두 응원을 해줬다"고 웃으며 "SNS에 티저 영상을 올렸더니 손태진 형과 에녹 형, 신성 형을 비롯한 탑7과 식스맨, 함께 한 작가 분들까지 다들 게시물을 올려줘 정말 고마웠다"고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컴백] 박현호 "'불트맨' 후 첫 신곡 떨려…멤버들 모두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