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기자 출신 진기주, '볼륨을 높여요' 7일간 스페셜DJ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진기주가 '볼륨을 높여요' 스페셜 DJ로 출격한다.

진기주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KBS 쿨FM(수도권 주파수 FM 89.1MHz) '볼륨을 높여요'에서 스페셜 DJ로 청취자들을 만난다.

진기주는 그동안 연기를 통해 깊이감 있는 목소리와 정확한 발음에 안정적인 발성까지 완벽한 대사 전달력을 선보여 여러 작품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배우 진기주가 27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KBS2 새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진기주가 27일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더세인트에서 열린 KBS2 새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특히 진기주는 '지금부터, 쇼타임'의 주역인 배우 박해진, 고규필, 김종훈이 월요일 초대석 '왔어요'에 출연하는 등 라디오 방송 첫 날부터 특급 게스트들을 만나 능숙한 진행을 선보일 전망이다. 재치 넘치는 입담과 특유의 쾌활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DJ로 출연하는 7일 동안 모두 '보이는 라디오'로 꾸려져 더욱 친근한 소통으로 청취자들과 호흡하며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매일 오후 8시 방송.

한편 진기주는 최근 드라마 '삼식이 삼촌' 촬영을 마무리했으며,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자 출신 진기주, '볼륨을 높여요' 7일간 스페셜DJ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