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혼자산다' 김성규, 안방에 사우나?…건강에 진심 '14년차 아이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 혼자 산다' 인피니트 김성규가 모닝 한약부터 안방 사우나까지, '건생건사' 일상을 공개한다.

김성규는 오는 15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

'나 혼자 산다' 김성규가 자취 10년차 일상을 공개한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김성규가 자취 10년차 일상을 공개한다. [사진=MBC]

데뷔 14년 차인 김성규는 6년째 살고 있는 '성규 하우스'를 공개한다. 세월의 흔적이 그대로 남아 있는 심플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모으는 가운데, 그는 "제 의견이 들어간 물건이 없다"라면서 자신에게 집은 오직 쉬는 공간이라고 밝힌다.

병약미 가득한 모습으로 침대에서 일어난 김성규는 공복에 한약 한 봉지를 마신다. 그는 "어느 순간 체력에 과부하가 오더라"라며 작년부터 건강을 위해 한약을 먹기 시작했다고. 이어 모닝 턱걸이 5세트를 아득바득 해내는 반전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겨준다.

김성규는 턱걸이를 마친 후 '안방 사우나'로 향한다. 그는 혈액 순환, 노폐물 배출 등 사우나의 효과를 언급하며 안방 사우나 예찬론을 펼친다. 이어 비타민, 단백질 등 균형 잡힌 성규표 건강 메뉴까지 건강 챙기기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전날 잠들기 전부터 생각했다는 그의 건강 메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김성규는 자취 인생 첫 대형 폐기물 처리를 위해 고군분투한다. 인터넷에 검색을 하고, 친구, 구청, 관리소에 전화해 모르는 부분을 꼼꼼하게 확인한다. "물어보는 게 창피한 게 아니잖아요"라며 혹시나 실수할까 봐 질문을 쏟아냈다고.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김성규, 안방에 사우나?…건강에 진심 '14년차 아이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