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빌리 문수아, 건강상 이유로 활동 잠시 중단…"휴식·안정 필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빌리(Billlie) 문수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다.

12일 문수아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빌리 멤버 문수아가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일시 중단하게 됐다"고 알렸다.

그룹 빌리 문수아가 30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음악 예능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그룹 빌리 문수아가 30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음악 예능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소속사는 "당분간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내린 결정"이라며 팬들에 양해를 구했다.

앞서 빌리 멤버 수현 또한 지난 6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에 따라 빌리의 공식 스케줄은 당분간 하람, 하루나, 션, 시윤, 츠키 5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는 "향후 복귀 가능할 시점에 팬 여러분께 다시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문수아는 2015년 9월 11일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 참가했고, 2021년 11월 11일에 걸 그룹 Billlie의 멤버로서 데뷔했다. 아스트로 멤버 고(故) 문빈의 동생으로, 그의 비보가 전해졌을 당시 활동을 중단했던 바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빌리 문수아, 건강상 이유로 활동 잠시 중단…"휴식·안정 필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