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싱어게인3', 임재범·윤종신·백지영·코쿤 심사위원 합류…MC는 이승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임재범과 윤종신, 백지영, 코드쿤스트 등이 '싱어게인3'의 심사위원으로 출격한다.

오는 10월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 임재범, 윤종신, 백지영, 코드 쿤스트가 새로운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여기에 김이나와 규현, 이해리, 선미 등 기존 심사위원 4인까지 더해 8인의 심사위원 라인업이 확정됐다.

임재범·윤종신·백지영·김이나·규현·이해리·선미·코드 쿤스트가 '싱어게인3'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사진=JTBC]
임재범·윤종신·백지영·김이나·규현·이해리·선미·코드 쿤스트가 '싱어게인3'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 [사진=JTBC]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온 임재범은 '싱어게인3'를 통해 데뷔 37년 만에 처음으로 심사위원에 도전한다.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인 임재범이 심사위원으로서는 어떤 첫인상을 남길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된다.

새로운 심사위원장에는 오디션계의 시조새 윤종신이 합류해 믿고 보는 정확한 심사를 예고한다. 자타공인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보여줄 진정성 넘치는 심사평 역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남녀노소 전 세대를 사로잡은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합류해 '싱어게인3'에 새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싱어게인'의 터줏대감 이승기가 이번 시즌도 MC로 나선다. 그런 가운데 히트곡 제조기 작사가 김이나, 감성 발라더이자 한류 아이돌 규현, 믿고 듣는 명품 보컬 이해리, 독보적 퍼포먼스 퀸 선미까지 이전 시즌에서 사랑받은 심사위원들도 다시 뭉친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음악적 색깔의 심사위원단 8인이 보여줄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싱어게인'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가수, 잊힌 비운의 아티스트, 시대를 잘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들이 무대에 오른다. 오는 10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싱어게인3', 임재범·윤종신·백지영·코쿤 심사위원 합류…MC는 이승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