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골프왕 왁희' 곽범, 빗자루·제초기로 스윙 연습?…고군분투 활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골프왕 왁희' 곽범이 고군분투 활약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곽범은 국내 최초 골프 오리지널 콘텐츠 채널 티박스에서 제작한 웹드라마 '골프왕 왁희'에서 타이틀롤 곽희로 출연 중이다.

'골프왕 왁희' 티저 영상 [사진=티박스 유튜브채널 ]
'골프왕 왁희' 티저 영상 [사진=티박스 유튜브채널 ]

지난 28일 공개된 '골프왕 왁희' 3화에서는 골프를 향한 왁희(곽범 분)의 고군분투기가 그려졌다.

앞선 1화에서는 어떤 대결에서도 승리를 해야 하는 왁희의 어린 시절부터 20대의 모습이 그려지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패배를 몰랐던 왁희가 2화에서는 효린(김민정 분)과의 대결에서 첫 패를 했고, 썸과 쌈을 오가는 스토리로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3화 방송에서는 골프를 전혀 모르는 왁희가 도인(공태현 분)을 만나 골프 대회 우승을 향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도인을 스승으로 모시게 된 왁희는 어떤 상황에서도 스윙 백 번을 해야 하는 상황과 빗자루, 제초기로도 스윙을 연습하는 장면은 배꼽을 쥐게 했다. 특히 왁희는 영상 말미 "반드시 우승해야 될 이유가 하나 더 생긴 거야"라고 말해 골프 대회에서 어떤 결과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처럼 '골프왕 왁희'는 B급과 병맛 코드를 추구하는 웹드라마로 보는 이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지난 14일 첫 공개된 '골프왕 왁희'는 골프뿐만 아니라 모든 승부에서 오직 승리만을 위해 무엇이든 불사하는 희대의 악동 캐릭터 왁희의 이야기다. 지난 2012년 개그콘서트로 데뷔한 코미디언 곽범이 주연 왁희 역을 맡아 개성과 재치를 담은 리얼한 연기로 상황을 맛깔나게 표현해냈다.

곽범은 "시나리오를 봤을 때 왁희라는 캐릭터뿐만 아니라 주변 인물들도 너무 재밌고 실제로 골프를 좋아해서 더운 여름이었지만 즐겁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배우 김민정(효린 역)뿐만 아니라 프로골프선수 공태현(도인 역), 정찬민(도인 친구 역), 이태희(도인 친구 역)가 특별출연하며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고 있다.

총 10부작으로 제작된 웹드라마 '골프왕 왁희'는 매주 월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국내 최초 골프 오리지널 콘텐츠 채널인 티박스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프왕 왁희' 곽범, 빗자루·제초기로 스윙 연습?…고군분투 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