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남남' 최수영x박성훈, 키스 1초 전…"완벽 그 이상의 케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남남' 최수영과 박성훈이 핑크빛 로맨스를 예감케 하는 투샷을 공개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극본 민선애 연출 이민우 기획 KT 스튜디오 지니 제작 아크미디어, 바람픽쳐스)이 어느덧 종영까지 단 이틀만을 앞두고 있다. 본인도 모르는 사이, 서로에게 서서히 스며들고 있는 김진희(최수영 분)와 은재원(박성훈 분)의 서사가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남남 [사진=ENA]
남남 [사진=ENA]

11회 예고편에서 두 사람의 관계 변화를 암시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바로 "선배 나 좋아해요"라고 묻는 김진희의 폭탄 멘트와 함께 아련한 분위기의 김진희와 은재원의 모습이 노출된 것이다. 김진희의 물음으로 두 사람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것인지, 둘의 로맨스가 드디어 빛을 볼 수 있는 것인지 열혈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폭발하고 있다.

21일 '남남' 제작진이 김진희와 은재원의 키스 1초 전 모습을 공개했다.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른, 한층 부드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이들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김진희와 은재원은 관사에 단둘이 마주하고 있다. 따뜻한 조명이 빛나는 가운데 서로를 지그시 바라보는 두 사람. 한층 가까워진 마음의 거리만큼 이들의 물리적 거리도 아슬아슬 가까워진 모습이다. 입을 맞출 듯 아련히 다가서는 김진희와 은재원의 텐션에 보는 사람까지 숨이 멎을 것만 같다.

'남남' 제작진은 "11회에서 김진희와 은재원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의 관계, 이에 따른 로맨틱한 스킨십 장면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 최수영과 박성훈이 완벽 그 이상의 케미로 로맨스의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21일 밤 10시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 채널 그리고 TVING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남' 최수영x박성훈, 키스 1초 전…"완벽 그 이상의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