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나는솔로' 9기 광수♥영숙, '구해줘 홈즈' 의뢰…송해나x유리 출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는솔로' 9기 광수와 영숙이 '구해줘 홈즈'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3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전재욱)에서는 모델 송해나와 유리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구해줘 홈즈 [사진=MBC]
구해줘 홈즈 [사진=MBC]

이날 방송에는 '나는 솔로' 9기 광수와 영숙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방송 출연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올해 말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힌다. 두 사람은 바쁜 직장 생활로 신혼집을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했다. 지역은 광수의 직장이 있는 이천시에서 자차 1시간 이내가 소요되며, 영숙의 직장이 있는 송파구에서 자차 30~40분 이내의 서울시와 성남시를 바랐다. 또 예비부부는 배달 음식을 즐기지 않아, 도보권에 반찬가게가 있기를 원했다. 예산은 매매 또는 전세가 최대 8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송해나와 유리가 출격한다. '나는 솔로' MC 송해나는 "중매에 이어 신혼집까지 책임지러 나왔다"고 출연 소감을 밝힌다. 그는 예비 남편 광수에 대해 "방송 역사상 눈물을 가장 많이 흘린 남성 출연자라서 기억에 남는다"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송해나는 '홈즈' 코디들 중 '나는 솔로'에 추천하는 사람으로 아나운서 김대호를 꼽는다. 그는 "굉장히 적합한 외모를 갖추고 있다"면서 "웃는 상에 착한 인상을 가진 '영수'가 어울릴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는솔로' 9기 광수♥영숙, '구해줘 홈즈' 의뢰…송해나x유리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