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엠카운트다운' 소유·오마이걸·셔누X형원, 여름 달굴 컴백 라인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net '엠카운트다운'이 여름 가요계를 더욱 뜨겁게 달굴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27일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소유, 오마이걸의 컴백무대와 셔누X형원의 유닛 데뷔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셔누X형원, 오마이걸, 소유 콘셉트 포토 [사진=각 소속사]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셔누X형원, 오마이걸, 소유 콘셉트 포토 [사진=각 소속사]

먼저 소유의 컴백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소유는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썸머 레시피)를 발매하고 27일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ALOHA'(알로하)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서머 레시피'는 뜨거운 여름을 즐기는 소유만의 레시피를 만날 수 있는 앨범이다. 특히 이번 신보는 소유의 여러 가지 매력 중 '썸머퀸'의 면모를 강조한 앨범이라고. 소유의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져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신곡 '알로하'로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마이걸의 컴백 무대도 놓칠 수 없다. 약 1년 4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 오마이걸은 27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신보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 (Summer Comes)' 및 수록곡 'Celebrate' 무대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는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그려낸 곡으로, 가장 뜨거우면서도 가장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오마이걸표 서머송이라고. 오마이걸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스테이지가 펼쳐질 전망이다.

몬스타엑스의 첫 유닛으로 출격한 셔누X형원의 무대도 준비된다. 셔누X형원은 27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음악방송 최초로 유닛 데뷔곡 'Love Me A Little'(러브 미 어 리틀) 무대를 꾸민다. '러브 미 어 리틀'은 내 본연의 모습과 상대방이 원하는 나의 모습 사이에서 갈등하는 마음을 그린 곡으로 형원의 프로듀싱과 셔누의 안무 메이킹이 만나 완성도를 더했다고. 유닛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두 사람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NCT DREAM(엔시티 드림), NMIXX(엔믹스),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등 대세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27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카운트다운' 소유·오마이걸·셔누X형원, 여름 달굴 컴백 라인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