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인물관계도…나인우x김지은 진실추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인물 관계도가 공개됐다.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연출 한철수, 김용민 극본 권민수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 '우아한 가' 한철수 감독과 권민수 작가가 4년 만에 의기투합한 신작이다.

21일엔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의 진실추적도가 공개됐다. '살인사건 특별수사팀' 나인우, 김지은, 권율을 주축으로 연쇄 살인 사건을 통해 얽히고 설킨 인물들에게 숨겨진 거대한 비밀과 음모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인물 관계도 [사진=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인물 관계도 [사진=ENA]

오진성(나인우 분), 고영주(김지은 분), 차영운(권율 분)을 둘러싼 인물들의 관계가 흥미롭다. 먼저 우진경찰서 형사 오진성, 중앙지검 검사 고영주, 중앙지검 검사 차영운은 삼각관계로 얽혀 있다. 오진성과 고영주는 오랜 고향 친구, 고영주와 차영운은 검사 선후배인 가운데 고영주를 사이에 두고 오진성과 차영운이 라이벌 관계를 이룬 것.

세 사람 옆에 위치한 살인사건 특별수사팀도 눈길을 끈다. 이는 서울과 우진에서 연이어 벌어진 살인사건이 동일범의 소행으로 추정되자 사건의 빠른 해결을 위해 조직된 것. 앞서 삼각관계를 형성한 오진성, 고영주, 차영운의 원팀 케미는 물론 차영운을 짝사랑하는 양희주(정가희 분), 뜬금없이 합류한 서초경찰서 형사 육정태(나인규 분)의 활약상에도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국회의원 아들이자 치과의사인 배민규(정상훈 분)가 살인사건 특별수사팀 바로 아래 위치해 어떤 연관이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주인공 3인의 가족 구성원들도 있다. 먼저 오진성의 가족은 철없는 엄마 홍영희(장혜진 분)와 온화하고 착한 동생 오진우(렌 분)가 있다. 하지만 오진우가 뜻밖의 살인 용의자로 긴급 체포되며 '진성이네'는 강렬한 폭풍을 맞게 된다. '영주네'는 고영주의 엄마 피장미(김희정 분)가 자리해 있다. 특히 피장미와 홍영희는 우진시의 내과 의사 일명 닥터 추인 추영춘(김형묵 분)과 삼각관계를 이루고 있다. 오진성, 고영주, 차영운의 삼각관계가 연쇄 살인사건 수사를 중심으로 쫄깃한 긴장감을 자아낸다면 홍영희, 피장미, 추영춘의 꽃중년 삼각관계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극의 분위기를 환기시킬 예정이다.

로열패밀리 진진그룹의 '영운네'도 흥미를 높인다. 차영운의 부모인 진진메디컬 병원장 유정숙(배종옥 분)과 진진그룹 오너 차진철(최광일 분)은 모두가 선망하는 부부. 정우노(김철기 분)는 두 사람의 든든한 비서 역할을 할 예정이다. 또한 검찰청 출입기자 박기영(이규한 분)은 차영운의 죽마고우로서 유정숙, 차진철과 밀접한 위치에 있어 그가 진진그룹과 어떤 친분을 가지고 있을지도 관심이 쏠린다.

이렇듯 의문의 살인사건을 시작으로 얽히고 설키게 될 14인 인물들이 어떤 비밀과 음모를 품고 있을지 ‘오당기’ 첫 방송에 궁금증이 고조된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행복배틀' 후속으로 오는 26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인물관계도…나인우x김지은 진실추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