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샤이니 키와 아이브 안유진, 주현영이 7년 만에 돌아오는 '크라임씬 리턴즈'에 합류한다.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 측이 키와 안유진, 주현영 등 새롭게 합류하는 멤버들을 공개하며 라인업을 완성했다.
![샤이니 키-주현영-안유진이 '크라임씬 리턴즈'에 출연한다. [사진=각 소속사]](https://image.inews24.com/v1/d9ff70d749b658.jpg)
7년간의 기다림 끝에 티빙 오리지널 예능으로 돌아온 '크라임씬 리턴즈'는 앞서 오리지널 멤버 장진, 박지윤, 장동민의 출연 소식을 알린데 이어 키, 주현영, 안유진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놀라운 토요일'에서 날카로운 촉으로 '키어로'라 불리는 그룹 샤이니 멤버 키는 뛰어난 센스와 천재적인 추리력으로 '크라임씬 리턴즈'의 키플레이어가 될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SNL 코리아' 등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디테일한 연기와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주목받은 주현영은 '크라임씬 리턴즈'에서 활약을 이어간다.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이자 '뿅뿅 지구오락실'에 출연 중인 안유진은 뛰어난 예능감은 물론 남다른 승부욕에 뛰어난 두뇌 회전으로 주목 받았다.
'크라임씬 리턴즈'는 2024년 초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