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지아x강기영, '끝내주는 해결사' 출연 확정…이혼 해결사 변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지아와 강기영이 '끝내주는 해결사'로 뭉쳤다.

JTBC 새 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연출 박진석)는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가 의뢰인의 문제적 결혼 생활에 대신 종지부를 찍어주는 '나쁜 배우자' 응징 솔루션을 담은 드라마.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캐릭터 해석으로 깊은 몰입감을 선사해온 배우 이지아와 강기영의 조합으로 흥미진진한 기대감을 돋우고 있다.

배우 이지아와 강기영이 '끝내주는 해결사'에 출연한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배우 이지아와 강기영이 '끝내주는 해결사'에 출연한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이지아는 이혼 해결업체 '솔루션'의 팀장 김사라 역을 연기한다.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며느리였던 김사라는 남편에게 뒤통수를 맞아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어버린 뒤 못된 배우자들을 응징하고 억울한 이들을 위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혼 해결사로 변신한다. 이에 시원한 미소와 엄청난 추진력으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해줄 이지아 표 김사라가 궁금해지고 있다.

김사라의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솔루션'의 자문 변호사인 동기준 역은 강기영이 맡았다. 동기준은 검사 시절 '셰퍼드'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남다른 끈기와 촉을 자랑하는 인물. 남서부지검 동기 중 기소율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가졌지만 모종의 이유로 인해 옷을 벗고 물러나게 된다. 과연 동기준에게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일지, 강기영이 완성할 동기준 캐릭터에 호기심이 쏠린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이혼 문제로 골머리를 앓는 이들을 위해 모인 이혼 해결사 김사라, 동기준의 완벽한 협동 플레이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사건을 하나씩 해결해가는 동안 두 사람 사이에도 미묘한 텐션이 형성되면서 톡 쏘는 복수극과 함께 심장 쫄깃한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물한다.

여기에 인생 솔루션이 필요한 의뢰인들의 현실감 넘치는 사연도 기대를 모은다. 결혼을 하면 모두가 행복해야 한다는 '행복한 결혼 콤플렉스'에 갇힌 이들에게 주어진 김사라의 솔루션은 결혼과 이혼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다. 때문에 결혼과 이혼 사이에서 깊은 공감을 안겨줄 '끝내주는 해결사'가 기다려진다.

제작진은 "'끝내주는 해결사'는 현실 밀착형 히어로들이 세상의 모든 부부에게 보내는 조금은 아프지만 그래서 안전한 예방주사 같은 드라마"라며 "이들의 메시지를 누구보다 진정성 있게 그려내 줄 배우 이지아와 강기영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지아x강기영, '끝내주는 해결사' 출연 확정…이혼 해결사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