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최민식·전도연·이선균·이하늬, 부천 뜬다…BIFAN 게스트 라인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최민식, 전도연, 이선균, 이하늬가 부천에 뜬다.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집행위원장 신철) 측은 27일, 관객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의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배우 최민식과 '킬링로맨스' 이선균 이하늬 공명, '길복순' 전도연이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 뜬다. [사진=BIFAN]
배우 최민식과 '킬링로맨스' 이선균 이하늬 공명, '길복순' 전도연이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에 뜬다. [사진=BIFAN]

올해에는 개막작 '보 이즈 어프레이드'의 아리 에스터 감독이 포문을 연다. 6월 29일 오후 1시 영화 상영에 이어 오후 4시에 마스터클래스를 한국만화박물관에서 갖는다. '호러 마스터'로 불리며 국내에도 많은 팬을 확보한 아리 에스터 감독이 들려줄 이야기에 거는 관객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장르를 넘나드는 비주얼리스트 테츠카 마코토 감독의 마스터클래스는 6월 30일 오후 4시 부천시청 판타스틱큐브에서 갖는다. '울트라맨' 시리즈로 잘 알려진 코나카 카즈야 감독의 마스터클래스는 7월 5일 오후 2시 CGV 소풍에서 진행된다.

한국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과 함께하는 메가토크 등도 특별하다. 올해 배우 특별전의 주인공 최민식은 6월 30일 오후 6시 현대백화점 중동점 문화홀에서 마련한다. 한국영화 전성기를 이끌어온 배우 최민식의 모든 것을 그로부터 직접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전도연은 변성현 감독과 함께 'B 마이 게스트'로 BIFAN을 찾는다. 7월 1일 오후 2시 현대백화점 중동점 문화홀에서 영화 '길복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킬링 로맨스'의 이선균·이하늬·공명·배유람과 이원석 감독은 '살아있는 덕후들의 밤'이란 제목으로 팬들과 함께하는 GV 상영을 갖는다. 7월 1일 오후 7시 30분 한국만화박물관에서 개최한다. 디제이 겸 프로듀서 250(이오공)도 같은 날 오후 1시에 한국만화박물관에서 '뽕을 찾아서' 메가토크로 K-Pop 팬들과 만난다. 같은 날 오후 2시에는 '리바운드'의 장항준 감독과 출연진이 함께하는 '찾아가는 동네 영화관'을 솔안아트홀에서 마련한다.

상영작 GV에 참석하는 국내외 게스트들의 면모도 다채롭다. J-호러의 대명사 시미즈 타카시 감독과 주연배우 호시 토모코가 폐막작 '모두의 노래'로 관객과 함께한다. 배우 겸 감독 가진동이 연출 데뷔작 '흑교육'으로 주연배우 주헌양·송백위·채범희 등과, 인도영화 거장 아누락 카시압 감독과 주연 라훌 밧이 '케네디'로 각각 GV를 갖는다. 이와 함께 '호랑이 소녀'의 아만다 넬 유 감독과 로버트 흐로즈·사카구치 탁·야마구치 유다이·양위륜·오에 타카마사·우치다 에이지·주헌양·카타야마 신조·크리스토퍼 머레이·호척틴 등 해외 게스트가 참여한다

국내 게스트로는 고원희·권다함·김금순·김혜나·남연우·소주연·오태경·오민애·이주승·이필모·장서희·정하담 등 배우들이 참석한다. 배우가 아닌 감독으로 작품을 선보이는 유준상·음문석·장동윤과 뮤지션에서 배우로 변신한 던밀스·황치열도 GV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제27회 BIFAN은 6월 29일부터 7월 9일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개최한다. 상영작은 부천시청(잔디광장·어울마당·판타스틱큐브)·한국만화박물관·CGV소풍·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시티와 온라인 상영관 웨이브(wavve)에서 만날 수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민식·전도연·이선균·이하늬, 부천 뜬다…BIFAN 게스트 라인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