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요거치즈닝치킨’ 출시를 기념하여 지하철 2호선 스크린 도어 광고와 함께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요거치즈닝치킨 생일 기념’ 인증 이벤트 [사진=호식이두마리치킨]](https://image.inews24.com/v1/7dc14b8f3f3ad2.jpg)
이번 이벤트는 ‘홍대입구역’, ‘건대입구역’, ‘합정역’ 승강장 스크린 도어에에 설치된 신메뉴 요거치즈닝치킨 생일축하 광고를 인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스크린 도어 광고 인증은 3개의 역사 중 한 곳에서 생일축하 광고 인증과 함께 촬영한 이미지를 본인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지하철 스크린 광고 인증 이벤트는 7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요거치즈닝치킨+알콘칩스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며 추가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등 경품을 증정한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신메뉴 ‘요거치즈닝치킨’이 ‘타코마요치킨’에 이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요거치즈닝치킨은 갈릭치즈 시즈닝을 기본으로 한 안심치킨에 딜요거트 소스에 찍어 먹는 신개념 시즈닝 치킨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