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안산영웅시대, 임영웅 생일 기념 400만원 기부…자립청소년 돕는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안산영웅시대'가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여 자립청소년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13일 희망조약돌에 따르면 임영웅의 팬클럽 '안산영웅시대'는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여 400만원을 나눔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보호종료아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가수 임영웅이 8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하나원큐 K리그1 2023' FC서울 대 대구FC의 경기에서 하프타임 때 공연을 선보이고 퇴장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가수 임영웅이 8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 '하나원큐 K리그1 2023' FC서울 대 대구FC의 경기에서 하프타임 때 공연을 선보이고 퇴장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임영웅은 2020년 '미스터트롯' 진에 등극한 이후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로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5일 임영웅은 새 싱글 앨범 '모래 알갱이'를 공개했으며, 공개 직후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안산영웅시대'는 "무명시절부터 선한영향력을 실천해 온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고자 나눔에 참여하게 됐다"며 "우리의 작은 기부로 희망의 씨앗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새로운 출발을 하는 자립청소년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임영웅의 생일을 맞이하여 선한영향력을 함께 실천해 주신 '안산영웅시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스타와 팬이 함께하는 국내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의 팬기부·팬클럽기부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산영웅시대, 임영웅 생일 기념 400만원 기부…자립청소년 돕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