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여성복 전문기업 대현(대표 신현균)은 2023 SUMMER시즌을 맞이하여 서울 성수동에 씨씨콜렉트(CC collect)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웜브라운과의 콜라보로 함께 진행된다.
웜브라운은 소금빵으로 MZ세대에 유명세를 타고 있는 베이커리카페로,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다양한 연령대로 고객층을 넓힐 방침이다.
이번 콜라보 컨셉은 ‘WONDER LAND CC’로 원더랜드를 만난 소녀들의 영원한 환상을 CC만의 영감을 담아 의류, 굿즈, 공간으로 조화롭게 표현한다.
팝업 스토어의 공간은 화려한 색감과 다양한 재료를 이용하여 다채롭게 구성한다. 화려한 색감과 신비한 오브제를 통해 인생 샷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씨씨콜렉트는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SNS에 인증 시 특별하게 제작된 웜브라운 시그니처 메뉴 미니 소금빵과 음료를 팝업 진행 하루 선착순 100명에게 전달한다.
또한 콜라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원더 키치 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콜라보 상품은 팝업 공간에서만 30% 할인 혜택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씨씨콜렉트의 ‘WONDER LAND CC’ 팝업 스토어는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