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엄정화, '언니 가슴 나 줘요' 이효리 댓글에 "효리 가슴도 진짜 상당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가수 엄정화가 후배 이효리가 SNS에 단 댓글에 대해 언급했다.

30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의 오리지널 콘텐츠 '살롱드립'에는 엄정화가 출연했다.

이날 엄정화는 근황을 전하며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예전같은 스타일링을 하고 뭔가 시간을 다시 불러들인 것 처럼 같은 무대를 올릴 수 있다는 것이 우리 스스로도 너무 울컥한다. 시간의 갭이 얼마나 많냐. 근데 또 노래를 하다 보니까 어제도 그냥 그 무대를 했던 것 같은 느낌이다"고 말했다.

살롱드립 [사진=유튜브]

이어 엄정화는 멤버들에 대해 "완선 씨가 아주 애교가 많고 점점 밝아지고 있다. 보아도 경력이 있으니까 어딜가면 이사님이라고 하지만 우리 앞에서는 애기가 된다. 그런 모습 보는 것도 좋고 화사는 항상 너무 솔직하고 어떨 때는 언니 같기도 하다. 화사 참 대견하다. 효리도 항상 정말 새로운 걸 생각해 내는 모습이 너무 좋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장도연은 "이효리 씨가 엄정화 씨 SNS에 '언니 가슴 나줘여'라고 댓글을 달았던데. 주시기로 했냐"고 말을 꺼냈고, 엄정화는 "효리도 가슴이 진짜 상당하다. 왜 그랬지?"라고 말했다. 이에 장도연은 "저 주실래요?"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엄정화, '언니 가슴 나 줘요' 이효리 댓글에 "효리 가슴도 진짜 상당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