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톡파원25시' 이찬원, 생일로 본 성격 풀이 "제일 이목 끄는 사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톡파원 25시' 이찬원을 비롯한 MC들의 성격 풀이가 공개된다.

오는 29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에서는 '세계의 축제' 태국, 이탈리아 편부터 슬로베니아 랜선 여행까지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톡파원25시'에서 MC들의 성격 풀이가 공개된다. [사진=JTBC]
'톡파원25시'에서 MC들의 성격 풀이가 공개된다. [사진=JTBC]

먼저 태국 '톡(TALK)'파원은 태국의 설날이자 최대 명절 송끄란 기간을 맞아 '송끄란 축제'가 크게 열리는 태국 동부 최대 휴양지 파타야로 떠난다. 파타야 대표 사원으로 압도적인 웅장함을 자랑하는 진리의 성전에서는 태국 '톡'파원이 생일에 따른 성격 풀이에 나선다. 성격 풀이에서 MC 이찬원은 '제일 이목을 끄는 사람', MC 전현무는 '트민남(?)'이라는 결과가 나와 웃음을 안긴다.

또한 송끄란 기간에만 먹을 수 있는 태국 전통 음식 카오채 먹방은 물론, 모래 작품을 만드는 방식으로 공덕을 쌓는 '방센 모래 조각 대회'를 소개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정교하고 거대한 모래 조각상에 출연자들은 연신 감탄하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해 흥미를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4년 만에 열린 '송끄란 물 축제' 현장에서는 거리에 들어서자마자 물세례가 쏟아져 축제의 열기와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다 함께 물을 맞고 뿌리며 액운을 흘려보내는 것으로 시원하고 즐겁게 태국 랜선 여행을 마무리한다.

다음으로 이탈리아 '톡'파원은 에트루리아인의 고대 공동묘지로 실제 마을처럼 만들어진 '죽은 자들의 도시' 네크로폴리 델라 반디타차를 방문한 후 이탈리아 사람들의 국민 식재료인 '아티초크 축제' 현장으로 향한다. 70년이 넘는 긴 역사를 자랑하는 라디스폴리의 '아티초크 축제'는 3년 만에 개최된 만큼 분위기가 더욱 뜨겁다. 더불어 이탈리아 '톡'파원은 다양한 아티초크 요리 먹방을 펼친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나 줘 나 줘' 코너에서는 아티초크 요리를 맛보는 시간을 가진다. 아티초크의 매력에 빠진 이찬원은 멘트도 잊고 먹방에만 몰입하는가 하면, MC 전현무와 아티초크 마이크(?)를 손에 들고 '풍등' 한 소절을 부른다고. MC 양세찬은 아티초크를 주머니 가득 챙겨가는 모습을 보여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톡파원25시' 이찬원, 생일로 본 성격 풀이 "제일 이목 끄는 사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