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프로미스나인, 로맨틱 비주얼 변신…음악적 성장 예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새 앨범 비주얼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오피셜 포토가 모두 공개됐다.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은 25일 오후 9시 공식 SNS에 정규 1집 'Unlock My World'의 오피셜 포토 'notyet' 버전을 게재했다.

프로미스나인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프로미스나인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notyet'은 이때까지 공개된 세 가지 콘셉트 포토 중 마지막 버전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소녀 감성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사랑스러운 면모가 돋보였던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이나경의 개별 포토에 이어 노지선, 이채영, 이새롬, 송하영은 옆에 놓인 꽃보다 더 아름다운 모습으로 글로벌 팬들 마음을 설레게 했다. 단체 포토에서는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상반되는 부서진 하트 모양 자물쇠가 놓여있다. '나의 세계를 잠금 해제하고 새로운 세계로 나아간다'는 앨범 메시지와 어떤 연관성이 있을 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멤버별 개성이 잘 드러난 첫 번째 콘셉트 'reality'는 솔직하고 친근한 매력, 두 번째 'imagine'은 시크하고 성숙한 느낌을 표현했다. 여기에 'notyet'으로 기존 프로미스나인의 러블리한 면모까지 담아내며 'Unlock My World'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멤버들은 이 모든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앞으로 선보일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는 프로미스나인이 '진짜 나'를 찾아가는 하나의 스토리를 의미한다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다채로운 비주얼만큼 'Unlock My World'으로 보여줄 음악적 성장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콘셉트 트레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곡 '#menow' 오피셜 티저 공개한 뒤 6월 5일 정규 1집 'Unlock My World'로 컴백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로미스나인, 로맨틱 비주얼 변신…음악적 성장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