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제28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 성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기업 여성임원들로 구성된 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회장 서지희)은 ‘제28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가 24일 오후 서초구 반포동 JW 메리어트 호텔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제28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 [사진=사단법인 WIN]
제28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 [사진=사단법인 WIN]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I’m a Connector-인적 네트워크를 경영할 수 있는 힘’을 주제로 차세대 리더로서 고민할 수 있는 인적 네트워크의 활용과 다양한 인간관계에 대하여 경험을 바탕으로 한 조언과 논의가 오갔다.

각 업계에서 여성리더 멘토 32명과 멘티 240명이 참석해 그룹 멘토링을 진행했다. 서지희 WIN 회장의 오프닝을 비롯, 박애리 HS Ad 대표의 초청강연과 조경선 신한 DS 대표이사, 김이경 (주)LG 전무, 차은영 듀어코리아㈜ 상무가 패널로 참여한 리얼 토크 등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비전을 제시했다.

서지희 WIN 회장은 오프닝의 환영사를 통해 “여성 관리자들이 여성 임원으로 승진하기 위한 유리천장을 깨기 위해 입사 이후 중간 관리자로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는 활동들이 필요하다”며 “컨퍼런스가 차세대 여성리더분들이 조직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하는 데 더 큰 용기를 내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는 여성들이 리더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고민하는 주제를 다루고 해결하는 지혜를 모색하는 자리로,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열리고 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28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