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경규X박나래X강율, '웃는 사장' 출격…6월 첫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웃는 사장'이 6월 편성을 확정, 색다른 재미를 이끌 3MC 이경규, 박나래, 강율의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했다.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기획 장시원, 연출 서동길, 제작 스튜디오C1)은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음식 전문점을 오픈, 사장이 되어 매출로 대결하는 배달음식 영업대결 프로그램이다.

이경규 박나래 강율 프로필 사진 [사진=JTBC]
이경규 박나래 강율 프로필 사진 [사진=JTBC]

25일 공개된 '웃는 사장'의 연예인 사장 3인으로는 대한민국 예능 대부인 이경규, 예능 케미의 퀸 박나래, 수준급 요리 실력을 겸비한 신인 배우 강율이 나선다. 앞으로 세 사람은 배달 식당 사장으로 변신해 양보 없는 배달 경쟁을 펼친다.

'웃는 사장'은 이미 요리 업계에 한 획을 그어 트렌드를 이끈 이경규, 야무진 손 맛으로 '박장금'의 별명을 가진 박나래, 그들과 대결할 신예로 이탈리아 유학파 출신이자 전 레스토랑 오너였던 신인 배우 강율이 합류했다. 강율은 대선배들을 한껏 긴장시키며 판을 뒤흔드는 '메기' 역할을 톡톡히 한다고 해 벌써부터 프로그램을 향한 궁금증이 치솟는다.

특히 이전 예능 프로그램에선 찾아볼 수 없었던 '배달 음식 영업 대결' 컨셉으로 보는 이들의 새로운 흥미를 자극한다. 게다가 이경규, 박나래, 강율의 진정성 깃든 요리와 직원으로 나설 게스트까지 함께한다고 해 더욱 기대가 된다.

'웃는 사장'은 모바일 음식배달 시장을 배경으로, 기존 식당 영업 예능과 달리 '누가 식당 영업을 더 잘 하는가'라는 영업 대결에 차별점을 두고 많은 공감대와 웃음을 전할 예정이다.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은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최강야구'를 제작한 장시원 대표가 기획,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 1, 2, 3를 연출한 서동길 PD가 맡아 오는 6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경규X박나래X강율, '웃는 사장' 출격…6월 첫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