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플로라이쿠 파리, 초 여름 시즌 프리미엄 니치 향수 '저스트 어 로즈' 추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플로라이쿠 파리 (FLORAÏKU PARIS)'는 봄과 여름의 경계인 지금의 시즌에 어울리는 오 드 퍼퓸 '저스트 어 로즈 (JUST A ROSE)'를 추천한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니치 향수 '저스트 어 로즈' [사진=플로라이쿠 파리]
프리미엄 니치 향수 '저스트 어 로즈' [사진=플로라이쿠 파리]

'플로라이쿠 파리 (FLORAÏKU PARIS)'의 오 드 퍼퓸 '저스트 어 로즈 (JUST A ROSE)'는 조향사의 뮤즈인 장미의 붉은 아우라를 강렬하게 표현할 수 있는 향기와 베르가못 오일과 구아이악우드 오일의 조화로 관능적인 매력을 제공한다.

플로라이쿠 파리 향수는 하이쿠와 그래픽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각각의 향기 컨셉의 의미를 담아 전달하는 예술적인 프리미엄 니치 향수로, 현대적인 향은 물론 향수에 담긴 의미를 이해하며 즐길 수 있는 재미가 있다. 또한, 그래픽 일러스트를 담은 다양한 기능을 가진 트레블 패키지와 함께 제공된다.

시인이자 'MEMO PARIS' 하우스 설립자인 클라라와 존 몰로이가 동아시아 지역을 여행하면서 경험한 향기를 아름답게 정제하여 탄생한 '플로라이쿠 파리 (FLORAÏKU PARIS)'는 아시아 문화와 정서, 감성과 감정을 담은 독특한 브랜드다.

'저스트 어 로즈'는 네이버 쇼핑 스마트 스토어와 현대백화점면세점 온라인몰,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 9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플로라이쿠 파리, 초 여름 시즌 프리미엄 니치 향수 '저스트 어 로즈' 추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