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NCT 태용, 6월 5일 솔로 데뷔 쇼케이스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NCT 태용이 솔로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태용은 솔로 데뷔 당일인 6월 5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샤랄라 (SHALALA)' Showcase - CODE : Stage'('샤랄라 (SHALALA)' 쇼케이스 – 코드 : 스테이지)를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 솔로 데뷔를 기념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NCT 태용 첫 미니앨범 'SHALALA' 티저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NCT 태용 첫 미니앨범 'SHALALA' 티저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특히, 이번 앨범은 태용이 제작 과정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직접 들려주고 싶은 음악을 담은 만큼, 쇼케이스 역시 태용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무대'를 보여주고자 하는 의미를 담아 'CODE : Stage'라는 타이틀로 결정, 태용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공연을 만날 수 있다.

태용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샤랄라 (SHALALA)'는 물론 수록곡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솔로 데뷔 소감과 앨범 제작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어서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이날 쇼케이스 현장은 유튜브 및 틱톡 NCT 채널과 아이돌플러스를 통해 생중계되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태용 첫 미니앨범 'SHALALA'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T 태용, 6월 5일 솔로 데뷔 쇼케이스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