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보이즈플래닛' 이회택 "다시 펜타곤 후이로…세상에서 가장 행복했다"(전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보이즈플래닛'에 출연한 이회택이 다시 펜타곤 후이로 활동할 것이라 밝혔다.

후이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고민을 안고 선택한 도전이니만큼 이 도전이 끝나는 그 순간에는 좋은 선택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절실하게 집중했다"며 "옆에서 든든한 버팀목이자 동반자로 저와 함께 발맞추어 걸어 주셔서 덕분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되어 이 도전을 마무리했다"고 Mnet '보이즈플래닛' 출연 소감을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사옥에서 열린 MNET '보이즈 플래닛' 28인 생존자 신고식에 연습생 이회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사옥에서 열린 MNET '보이즈 플래닛' 28인 생존자 신고식에 연습생 이회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후이는 "이제는 연습생 이회택이 아닌 펜타곤의 멤버이자 아티스트 후이로서 금방 다시 여러분들께 더 멋지고 새로운 모습 많이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멋진 모습이 많이 남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수 인생이 끝날 때까지 지금까지 받은 사랑과 행복을 모두 함께 나누고 웃으며 나 또한 큰 사랑을 선물해 드리고 싶다"며 "너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라 덧붙였다.

한편 펜타곤 후이는 '보이즈플래닛'에 본명 이회택으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후이는 생방송에 진출하는 TOP18에 이름을 올렸으나 최종 데뷔조에서 안타깝게 탈락했다.

아래는 후이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후이(이회택)입니다.

그동안 너무나도 많은 사랑과 응원을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저에게 용기가 되고 힘이 되어 지치고 힘든 싶은 순간에도 한발 더 나아갈 수 있게 하는 모든 이유가 된 것 같습니다.

많은 고민을 안고 선택한 도전이니만큼 이 도전이 끝나는 그 순간에는 좋은 선택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절실하게 집중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한 길을 걸어가는 동안 옆에서 든든한 버팀목이자 동반자로 저와 함께 발맞추어 걸어 주셔서 덕분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되어 이 도전을 마무리하게 된 것 같아 이 모든 것을 만들어 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제는 연습생 이회택이 아닌 펜타곤의 멤버이자 아티스트 후이로서 금방 다시 여러분들께 더 멋지고 새로운 모습 많이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멋진 모습이 많이 남은 거 아시지요? 흐흐

‘끝날 때까진 끝난 게 아니다.’

제 가수 인생이 끝날 때까지 지금까지 받은 사랑과 행복을 모두 함께 나누고 웃으며, 저 또한 큰 사랑을 선물해 드리고 싶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제 선물!

너무너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즈플래닛' 이회택 "다시 펜타곤 후이로…세상에서 가장 행복했다"(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