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활동중단' 아이브 레이, "잠시 멈춰 나를 챙기는 시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아이브 레이가 건강상 이유로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팬들을 안심 시켰다.

레이는 12일 아이브 공식 팬카페에 "나의 소중한 다이브(팬덤명)에게. 소식을 듣고 엄청 놀랐죠? 솔직히 어떻게 편지를 써야 할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다"며 손편지를 게재했다.

그룹 아이브 레이가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그룹 아이브 레이가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레이는 "아이브의 멤버가 되고 나서 5명의 최고의 멤버와 함께 다 같이 손을 잡고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왔는데 기쁠 때도 슬플 때도 늘 곁에 있어 줬던 존재는 멤버 그리고 다이브였다"라고 멤버들과 팬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지금은 잠시 멈춰서 나 스스로를 잘 챙기는 이 시간이 의미 없는 것이 되지 않게 천천히 노력을 하고 있다. 저는 하루도 빠짐없이 다이브랑 멤버 생각을 한다. 매일 뭐 하고 있는지 밥은 먹었는지 재밌는 일이 있었는지 늘 궁금하고 알고 싶다. 모두 나에게 가장 소중한 친구이자 가족"이라고 전했다.

레이는 "첫 정규인 만큼 멤버 다 같이 정말 열심히 준비를 했다"라며 "우리 아이브 멤버 모두가 정말 멋있고 온 세상 사람들에게 많이 사랑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응원을 당부했다.

끝으로 "제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두 행복하길 바란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사랑받을 수 있는 가치가 있고 내일을 두려워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며 "저도 그럴 거다. 만약에 마음이 힘든 순간이 있더라도 곁에 자기를 사랑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걸 잊지 말라"라며 팬들에 사랑한다고 인사했다.

아이브는 지난 10일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를 발표하며 컴백했으나, 활동에는 불참한다.

아이브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레이는 최근 가슴 두근거림과 답답함 등의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병원을 찾아 상담 및 검진을 받았고,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며 "전문 의료기관의 소견을 토대로 레이와 충분한 논의 후, 건강 회복을 위한 일시적 활동 중단을 결정했다"고 알렸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활동중단' 아이브 레이, "잠시 멈춰 나를 챙기는 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