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보이즈플래닛' 이회택 "깨닫지 못했던 한계 인정하고 노력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보이즈플래닛' 이회택이 프로그램 출연 후 달라진 변화를 이야기 했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NM 스튜디오에서 엠넷 '보이즈 플래닛'의 출연자 28인의 생존자 신고식 행사가 진행됐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사옥에서 열린 MNET '보이즈 플래닛' 28인 생존자 신고식에 연습생 이회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사옥에서 열린 MNET '보이즈 플래닛' 28인 생존자 신고식에 연습생 이회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보이즈 플래닛'에는 현역 가수로 활동하거나 오디션 출신의 낯익은 얼굴들이 새로운 도전을 하고 있다.

펜타곤 후이에서 다시 연습생으로 돌아온 이회택은 "굉장히 많은 변화를 느꼈다. 내가 어떤 사람인지 많이 느꼈다. 깨닫지 못했던 한계가 있었는데, 그런 부분을 인정하고 깨부수고 나아가려는 새로운 노력을 했다는 점에서 큰 변화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정말 많은 스타크리에이터들이 사랑을 주고, 연습생들이 용기낼 수 있는 한마디를 해줬다. 제가 얼마나 가치있는 사람인지 느꼈다. 연습생과 크리에이터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보이그룹 원더나인 출신 이승환은 "제가 가진 것을 보여주려고 했다면, 여러 실력 좋은 아이들과 선배님과 연습하면서 그로 인해 많은 성장을 이뤄냈다"고 말했다.

'라우드'에서 탈락, 두 번째 오디션에 도전한 하루토는 "이번 '보이즈 플래닛'이 저에겐 두 번째 도전인 만큼 간절하고 마지막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다. '보이즈 플래닛'에서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행복함을 매일 느끼고 있다. 정말 큰 무대에서 퍼포먼스를 할 수 있고, 좋은 연습생 분들과 생활할 수 있어 행복함을 느끼고 있고, 스타크리에이터들에게도 행복해하는 모습을 전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저의 행복감을 온몸으로 표현해보겠다"라며 두 팔을 펼치는 손짓을 했다. 그는 "3차에서는 성숙하고 살짝 섹시한 모습을 보여줄테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보이즈 플래닛'은 지난 2월 98명의 연습생들과 함께 첫 방송을 시작한 K-POP 보이그룹 프로젝트다. 100% 전 세계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투표로 순위가 결정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두 번째 생존자 발표식 결과가 공개, 51명 중 28명의 연습생이 살아남았다.

29일 방송에서는 연습생들이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잠재력을 증명하는 3차 미션 '아티스트 배틀'이 진행된다. 국내외 최정상 프로듀서와 안무가가 참여한 신곡으로 대결을 벌이며, 우승팀에게는 단독 팬미팅을 비롯, 20만 점의 베네핏이 주어진다. 연습생들은 직접 프로듀싱과 안무 창작,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자신의 음악적 재능을 증명하는 기회를 갖는다.

'보이즈 플래닛'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50분 Mnet에서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즈플래닛' 이회택 "깨닫지 못했던 한계 인정하고 노력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