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변우석, 김혜윤과 로코 호흡 "'기억을 걷는 시간' 긍정 검토중"(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변우석이 김혜윤과 '기억을 걷는 시간'에서 로코 호흡을 맞춘다.

변우석 소속사 바로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조이뉴스24에 "변우석이 새 드라마 '기억을 걷는 시간'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배우 변우석이 28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변우석이 28일 오후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영화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기억을 걷는 시간'은 비극적으로 생을 마감한 톱스타 류선재의 열성팬 솔이 그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간다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로, 찬란했던 그 시절, 다시 만난 두 청춘의 운명 극복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변우석은 수영선수 출신 톱스타 류선재 역을 맡아 여주인공 임솔 역 김혜윤과 연기 호흡을 맞출 전망이다. 김혜윤 역시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특히 변우석은 19살 수영선수, 32살 밴드 그룹 보컬 출신 배우 등 다양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줘야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tvN '청춘기록',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 영화 '소울메이트'를 통해 풋풋한 청춘의 얼굴을 담아낸 변우석이 '기억을 걷는 시간'으로 다시 한번 '청춘의 대명사',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기억을 걷는 시간'은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 '가면', tvN '고스트 닥터' 등을 연출한 부성철 감독과 tvN '톱스타 유백이', '여신강림'의 이시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변우석, 김혜윤과 로코 호흡 "'기억을 걷는 시간' 긍정 검토중"(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