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골때녀' 176cm 모델 김설희 합류 "육상선수 출신"...요니P 하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모델 김설희가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했다.

22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모델 김설희가 원더우먼에 합류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하석주 감독은 "천당과 지옥을 오가며 한 시즌을 보냈는데 다시 맡으면서 요니P 선수가 개인 사정으로 그만두게 되고 골키퍼가 그만두니 마음이 더 급해졌다. 제가 요청한 건 선수들이 다 작다. 원더우먼이 아니라 언더우먼이라고 할 정도로. 피지컬이 밀고 들어오면 약하더라. 키 큰 선수가 선발돼 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다. 그걸 기다리고 있다"고 새 선수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골 때리는 그녀들 [사진=SBS]
골 때리는 그녀들 [사진=SBS]

이어 키 176cm 8년차 톱모델인 김설희가 등장했고, 김설희는 "운동은 어릴 때부터 좋아했다. 육상선수도 했다. 달리는 것과 체력은 자신 있다. 하프마라톤도 했다. 한 번 뛰면 7km 정도 뛴다. 축구는 보는 걸 좋아했다"고 밝혔다.

하석주는 "농구선수가 들어온 줄 알았다. 내가 키 큰 선수를 원했다. 성격도 좋을 것 같다"고 반가워했다.

김설희는 "원더우먼에 오고 싶었다"며 "에너지도 넘치시고 제가 그 안에 있으면 에너지 충전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제가 늦게 시작한 편이다. 다른 분들에 비해서. 늦게 시작한 만큼 열심히 노력해 도움이 되는 선수가 되겠다. 위닝샷 많이 찍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때녀' 176cm 모델 김설희 합류 "육상선수 출신"...요니P 하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