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임영웅이 KM차트도 장악했다.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하 한매연)이 주관하는 케이팝 차트 'KM차트'의 2월 차트 결과가 28일 공개됐다.
이에 따르면 가수 임영웅이 K-MUSIC Artist차트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1월에 이어 연속 K-MUSIC Artist 차트 1위를 차지하면서 탄탄한 팬덤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이어 김호중이 2위, 방탄소년단 RM이 3위에 올랐다.
K-MUSIC차트에서는 TXT 'Sugar Rush Ride'가 1위로 선정됐고, 뉴진스 'Ditto', 임영웅 'London Boy'가 각각 2위, 3위에 올랐다.
HOT Choice(인기) 차트 남자 및 여자 부문에는 김호중과 드림캐쳐가 각각 1위 영예를 차지했으며 남자 부문 2·3위는 임영웅, 저스트비가 선정됐다. 여자 부문 2·3위는 에버글로우와 시크릿넘버가 차지했다.
ROOKIE(신인) 차트의 경우 남자 부문에는 블랭키, 여자 부문에는 라필루스가 1위의 올랐으며 남자 부문 2·3위는 티에이엔, 제이위버, 그리고 여자 부문 2·3위는 비비지, 케플러가 선정됐다.
2월 KM차트 '이 달의 HOT Choice(인기남/여) 차트', 'ROOKIE(신인남/여) 차트' 1위 수상팀은 1주일간 홍대입구역 스마트쉘터(상행·하행 총 10면)의 대형 LED·LCD 스크린에 축하광고가 송출될 예정이다.
2월 28일 발표된 2월 KM차트 자세한 결과는 KM차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3월 KM차트 선호도 투표는 오는 3월 15일부터 24일까지 마이원픽, 아이돌챔프 앱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