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가 2005 Summer Single Album 'Hi ya ya 여름날'을 21일 발매하며 깜짝 컴백한다.
일본 활동으로 인해 공백기를 가졌던 동방신기는 이번 앨범으로 잠시 동안 한국에서 활동, 그들을 애타게 기다려 온 팬들에게 시원하고 신나는 여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Hi ya ya 여름날’은 신나는 기타 리프로 시작되는 팝댄스 곡으로 경쾌한 멜로디와 리듬, 한층 세련된 동방신기의 화려한 아카펠라가 조화를 이루는 여름 노래다.
뜨거운 태양과 바다가 떠오르는 역동적인 여름 분위기를 물씬 담고 있는 ‘Hi ya ya 여름날’은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설레는 기분과 함께 더위로 인한 짜증을 한번에 날려버릴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이곡의 뮤직비디오는 천혁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남태평양의 진주라고 불리는 보라보라섬을 배경으로 촬영됐으며, 이국적인 해변의 풍경과 에메랄드 빛 바다, 동방신기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이외에도 이 앨범에는 차분한 휴식 같은 느낌을 주는 '공간(하늘과 바다 사이...-Whisper of...)', 윤상의 5집에 수록됐던 '너희들 것이니까’ 를 동방신기만의 색깔로 리메이크한 곡을 비롯 지난 정규 1집 앨범 수록곡 ‘지금처럼’의 피아노 버전 등이 수록되었다.
동방신기의 2005 Summer Single Album 'Hi ya ya 여름날'은 지난 17일부터 ILikepop.com을 통해 먼저 공개되었으며 벨소리와 컬러링 등 모바일 서비스는 17일(KTF)과 20일(SKT, LGT)부터 각각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