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넷플릭스가 '솔로지옥' 시즌3 제작을 확정했다.
넷플릭스는 10일 '솔로지옥3' 제작 소식과 함께 "더욱 새롭고 매력적인 인물들과 함께 돌아올 예정이다. '천국도', '지옥도' 등의 장소와 규칙들에도 신선한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알렸다.
!['솔로지옥3' [사진=넷플릭스 ]](https://image.inews24.com/v1/42599c871c341f.jpg)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다. 제한된 공간과 상황 속에서 오롯이 서로에게 집중하며, 나이와 직업 등은 모른 채 본연의 매력에 충실한 솔로들의 모습으로 전세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에서 TOP 10 리스트에 오르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시즌2에서는 각각의 솔로들의 더욱 깊이있는 서사와 멜로 드라마를 방불케 하는 데이트 장면으로 수많은 '과몰입러'(몰입을 과하게 하는 사람)를 양산했다.
시즌2에서는 익숙한 공간과 규칙인 만큼 솔로들의 감정선을 깊이 있고 섬세하게 관찰할 수 있었다면, 시즌3에서는 새로움을 더한 장소와 규칙 하에 만난 솔로들의 모습을 예상할 수 없기 때문에 더욱 가슴 뛰는 설렘과 함께 원초적인 '솔로지옥'을 선보일 전망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