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글로벌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SILKN)’이 오는 11일 현대홈쇼핑 왕톡에서 고주파마사지기 ‘페이스타이트3.0’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에센스 미스트 2개와 다이아몬드 젤 1개로 구성된 페이스타이트3.0을 할인된 가격로 만나 볼 수 있다.
페이스타이트3.0은 피부과 시술 ‘인모드’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가정용 인모드 뷰티디바이스로 고주파 에너지와 LED레드라이트 그리고 열에너지 3가지 기술력을 담았다.
또한 고주파 에너지가 피부 온도를 43도까지 끌어올려 진피층을 자극하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하루 10분, 10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페이스라인, 이중턱, 볼살, 팔자부위 관리가 가능하다.
함께 구성된 피토 콜라겐 에센스 미스트는 올해 1월 선보인 제품이며 뿌리는 에센스로 간편하게 피부 영양 보충이 가능하다. 또한 아미노산 함량이 풍부한 식물성 콜라겐 성분으로 피부 탄력과 수분 광채에 도움을 주며 페이스타이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젤은 고주파 에너지와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며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다이아몬드 가루가 함유돼 있다.
실큰의 현대홈쇼핑 왕톡(왕영은의 톡투게더) 런칭 방송은 오는 11일 오전 9시 20분에 생방송 예정으로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실큰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