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심은하 측 "바이포엠과 계약? 사기…계약금·대본 받은 적 없어"(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심은하 측이 바이포엠의 심은하와의 계약 발표는 "사기"라고 밝히며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심은하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안태호 클로버컴퍼니 대표는 1일 조이뉴스24에 바이포엠스튜디오가 심은하와 작품 출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한 것과 관련해 "너무 황당하다. 사기다"라고 밝혔다.

배우 심은하 측이 바이포엠의 계약 발표와 관련해 사기라며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심은하 측이 바이포엠의 계약 발표와 관련해 사기라며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앞서 바이포엠은 이날 오전 "지난해 심은하와 작품 출연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금을 지급했다"라며 "당대 최고 배우 심은하의 연기 활동 복귀를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심은하가 은퇴 22년 만에 배우로 복귀한다고 발표했다.

하지만 안 대표는 "계약금을 누구에게 줬다는 건지 우리도 궁금하다. 실명을 거론해줬으면 좋겠다. 심지어 대본도 받은 적이 없다"라며 "제가 20년 이 일을 하면서 이런 일은 처음이다. 바이포엠과 아무 관련이 없다"라고 반박했다.

이어 "현재 심은하 배우 이름을 거론해서 피해를 본 제작사 사람들을 만나고 있다. 증거 자료를 받고 있고, 다 모아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며 "심은하 배우가 피해를 본 것이라 그것에 대해 법적인 제제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심은하의 복귀설은 지난 해 3월에도 불거진 바 있다. 당시에도 바이포엠이 제작하는 작품에 심은하가 출연한다고 알려진 것. 하지만 심은하는 "사실무근"이라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안 대표는 "제가 일 때문에 상암에 갈 일이 많은데 CJ에서 심은하 캐스팅이 픽스되었다는 얘기를 하더라. 그래서 담당 CP에게 전화를 해서 '무슨 말이냐. 심은하 배우를 본 적이 있냐'고 했더니 본 적이 없다더라. 배우를 보지도 않고 드라마를 찍는 게 말이 되나. 그래서 누구에게 대본을 줬냐고 하니 바이포엠이라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어 "상식적으로 CJ에서 진행을 하고, 심은하가 캐스팅이 됐으면 촬영을 하고 있지 않겠나. 그런데 가짜니까 엎어진거다"라며 "그 때 심은하 배우와 'CJ에서 실체를 알았으니 긁어부스럼 만들지 말자. 또 사기를 치겠나'라는 말을 해서 그냥 덮은거다. 그런데 또 이렇게 할 줄 몰랐다"라고 분개했다.

심은하는 여전히 복귀 가능성을 열어두고 복귀작을 검토 중이라고 한다. 안 대표는 "예전부터 복귀를 할 생각이 있었고 계속 시나리오, 대본을 받아보고 있다"라며 "하지만 복귀를 하겠다고 공론화를 하면 팬들이 기대하고 기다린다. 작품이라는 것이 1, 2년 안에 할 지 모르는 일이라 공론화를 하지 않았던 거다. 하지만 작년에 이어 오늘 또 이런 일을 겪으니 이제 안 되겠다 싶어서 제가 전면에 나서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1993년 MBC 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심은하는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서 주인공 다슬 역으로 캐스팅 된 후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드라마 'M'과 '청춘의 덫',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미술관 옆 동물원'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던 중 2001년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심은하는 2005년 지상욱 전 국회의원과 결혼해 슬하에 두 명의 딸을 두고 있다. 결혼 후 정치인의 아내로서 내조를 하는 동시에 화가로 전시회를 열기도 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심은하 측 "바이포엠과 계약? 사기…계약금·대본 받은 적 없어"(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