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침마당' 김현상 "손녀 김나영, 인기상 받고 쌍꺼풀 수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김나영의 할아버지 김현상이 손녀를 향한 사랑을 전했다.

25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설특집 '도전 꿈의 무대-나도 가수다'에는 가수 박항성과 아내 임재희, 가수 김기용과 딸 김다혜, 가수 고은성과 형 고혜성, 가수 김나영과 할아버지 김현상, 가수 양지원과 아버지 양종일이 출연했다.

가수 김나영과 할아버지 김현상이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에 출연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김나영 할아버지 김현상은 "손자, 손녀가 13명이 된다. 판검사가 되지 말고 가수가 되라고 했다"라며 "나영이가 가수가 되어 기쁘다. 날 닮아서 어려서부터 노래를 잘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저는 나영이에게 10만 원을 줄테니 '전국 노래 자랑'에 나가라고 했다. 그 때 나영이가 쌍꺼풀 수술을 받게 해달라고 했다. 쌍꺼풀 수술이 숙원 사업이라도 하더라. 그래서 시켜주겠다고 약속을 했고, 나영이는 '전국 노래 자랑'에서 인기상을 받았다"라며 "기뻐서 백댄서를 하던 친구들까지 쌍꺼풀 수술을 해줬다. 이후 나영이는 전문적으로 가수가 되기 위해 서울로 가 열심히 노래를 했다. 고2 때 '도전 꿈의 무대'에서 노래를 했다"라고 전했다.

세 번째 '아침마당'에 출연했다는 그는 "너무 행복하다. 손녀 나영이 얼굴에 먹칠하지 않도록 노래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침마당' 김현상 "손녀 김나영, 인기상 받고 쌍꺼풀 수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