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트와이스가 영어 신곡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로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 한다.
트와이스가 20일 오후 2시 새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문라이트 선라이즈)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3월 새 미니 앨범 발매에 앞서 1월 20일 영어 싱글 'MOONLIGHT SUNRISE'를 선공개하고 2023년 활약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신곡은 트와이스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최초 입성 기록을 세운 데뷔 첫 영어 싱글 'The Feels'(더 필즈) 이후 약 1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오리지널 영어 싱글이다.
앞서 공식 SNS 채널에 어나운스 이미지,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음원 영상,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고 기대를 모았다. 콘셉트 이미지는 아홉 멤버의 그윽한 눈빛과 신비로운 매력이 돋보였고 깊은 감정선을 표현한 뮤비 티저도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마법을 부리듯 사랑을 끌어당기는 제스처가 담긴 신곡 퍼포먼스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달빛'과 '아침노을'을 의미하는 새 싱글 'MOONLIGHT SUNRISE'는 마이애미베이스 기반의 팝곡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배가한 노래다. 감미로운 멜로디 위 "moonlight sunrise Oh baby Just to make you stay moonlight sunrise baby let's do it all night moonlight sunrise I guarantee I gotcha"라는 로맨틱한 가사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