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미쓰와이프', 김영권·주진모·장동민 아내 떴다…12人 라인업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축구선수 김영권 아내 박세진과 주진모 아내 민혜연 등이 예능에 출격한다.

MBC가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으로 '미쓰와이프'를 오는 23일 선보인다.

'미쓰와이프'는 결혼 후 누군가의 '아내'로 불려 왔지만, '나' 자체로도 빛나는 그녀들이 모여 토크를 통해 서로 공감하고 위로받는 프로그램이다.

'미쓰와이프' 출연진 라인업 [사진=MBC]
'미쓰와이프' 출연진 라인업 [사진=MBC]

MBC '미쓰와이프'가 눈부신 비주얼과 센스있는 입담으로 똘똘 뭉친 12인 '와이프'들의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먼저 국가대표급 미모와 내조를 자랑하는 운동선수 아내들의 반전 매력으로 화제를 모은다. 카타르 월드컵 16강 진출의 주역인 축구선수 김영권의 아내 박세진, 그리고 야구선수 이용규의 아내이자 배우 유하나가 화끈한 직진 토크를 펼친다.

그동안 예능에서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반가운 얼굴도 자리한다. 배우 주진모의 아내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이 출연한다. 그리고 개그맨 장동민의 아내 주유진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털털함으로 무장한 주유진의 매력에 녹화 현장이 떠들썩해졌다는 전언이다.

이날 처음으로 방송에서 얼굴을 드러낸 기욤 패트리의 14살 연하 아내 양유진은 모두를 놀라게 한 깜짝 소식도 함께 공개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궜다.

이어 배우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도 신비주의를 벗어던지고 본격 예능에 도전한다. 그동안 가족 예능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와 박휘순 아내 천예지, 방송인 샘 해밍턴의 아내 정유미도 남편 없이 홀로서기에 나서 거침없이 이야기를 털어놓아 눈길을 끈다.

시대를 풍미했던 아이돌 H.O.T.의 리더 문희준의 아내 소율, 신화 앤디의 아내이자 아나운서 출신 이은주, 또 다른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정도 이날만큼은 배우 정준호의 아내가 아닌 '미쓰와이프'로 첫걸음을 함께한다.

이날 녹화 현장에는 평소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스타 남편들이 등장, 아내들의 매니저 역할을 자처해 훈훈함을 안겼다. 아내들을 위해 긴 녹화 시간 내내 메이크업부터 중간중간 모니터링과 피드백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는 스타 남편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예기치 않던 남편들의 등장에 MC 붐이 직접 나서 생생한 현장 인터뷰를 진행하여 스튜디오에 큰 웃음을 더했다는 후문이다.

'미쓰와이프'는 오는 23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 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쓰와이프', 김영권·주진모·장동민 아내 떴다…12人 라인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