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제시·다듀→김하온, '쇼미더머니11' 뜬다…초호화 피처링 라인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제시와 다이나믹듀오 등이 '쇼미더머니11'에 뜬다.

6일 엠넷 '쇼미더머니 11' 측은 "호미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PH-1, 미노이, 기리보이, 제시, 다이나믹 듀오, 김하온, 비오, 빅나티(서동현) 등이 '쇼미더머니 11' 본선 무대에 피처링 게스트로 참여한다"고 라인업을 공개했다.

'쇼미더머니11' 피처링 라인업 [사진=엠넷]
'쇼미더머니11' 피처링 라인업 [사진=엠넷]

오는 9일 방송되는 '쇼미더머니 11' 7회에서는 팀 디스 배틀에 이어 꿈의 무대인 '본선'이 펼쳐진다. 매 시즌마다 화려한 피처링 군단을 자랑했던 '쇼미'이기에 이번 시즌 역시 피처링 라인업을 향한 기대와 관심이 쏟아졌던 상황. 이에 '쇼미더머니 11'은 지난 5일 네이버TV와 유튜브 Mnet TV 채널을 통해 본선 무대를 일부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요즘 힙합신에서 가장 핫한 호미들을 비롯해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PH-1, 미노이, 기리보이, 제시, 다이나믹 듀오, '고등래퍼2' 우승자 출신 김하온, 비오, 빅나티의 모습이 차례로 담겨 있다.

특히 이들 대다수가 '쇼미더머니'에 프로듀서 혹은 참가자로 출연하는 등 '쇼미'와 남다른 인연이 있다는 점에서도 반가움을 더한다. 지난해 시즌 10에 참가자로 나와 '카운팅 스타'(Counting Stars)로 '스타덤'에 오른 비오는 이번 시즌 피처링으로 지원사격에 나서 금의환향의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선 무대에 앞서 '쇼미더머니 11'은 팀 디스 배틀을 진행한다. 총 3번의 라운드로 펼쳐지는 팀 디스 배틀에서는 팀 그릴즈(릴보이·그루비룸) vs 팀 슬레이(박재범·슬롬), 팀 알젓(저스디스·알티) vs 팀 콰이올린(더콰이엇·릴러말즈)으로 대진이 결정된 상황. 특히 과거 '디스전'으로 얽혀 있는 던말릭과 QM(큐엠)의 빅매치가 성사돼 관심을 주목시키고 있다. 해당 미션 이후에는 탈락자가 발생할 예정이다.

'소미더머니11' 측은 "누가 아쉬운 탈락의 고배를 마시게 될지, 또 피처링 군단이 어느 무대를 지원사격하게 될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쇼미더머니 11'은 9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시·다듀→김하온, '쇼미더머니11' 뜬다…초호화 피처링 라인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