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정수빈, '아일랜드' 출연 확정…김남길·이다희와 호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정수빈이 티빙 오리지널 '아일랜드'에 출연한다.

21일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측은 "정수빈이 티빙 오리지널 '아일랜드'에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배우 정수빈이 티빙 오리지널 '아일랜드'에 출연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정수빈이 티빙 오리지널 '아일랜드'에 출연한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연출 배종, 극본 오보현(키트프로젝트), 제공 티빙, 제작 와이랩 플렉스, 스튜디오드래곤, 길스토리이엔티)는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와 웹툰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액션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작품.

극 중 정수빈은 반(김남길 분)과 미호(이다희 분)와 남다른 인연이 있는 여고생 '이수련' 역을 맡아 그동안 연기한 캐릭터 중 가장 강한 인상을 심어줄 예정이다.

지난 11월 9일 공개된 디즈니+ '3인칭 복수' 속 복수 대행을 제안하는 태소연 역부터 12월 19일 방송 예정인 SBS '트롤리'의 미스터리한 김수빈 역까지 2022년 하반기를 꽉 채우며 쉴 틈 없는 활약을 예고하고 있는 정수빈. 앞으로 각기 다른 강렬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으며 그녀가 선보일 다채로운 매력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오는 12월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수빈, '아일랜드' 출연 확정…김남길·이다희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