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장도하,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 캐스팅…12월 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장도하가 새 웹드라마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에 출연한다.

장도하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장도하가 새 웹드라마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며 "새로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 '김도윤'역을 맡아 연기 변신에 나설 장도하에게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배우 장도하가 새 웹드라마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에 출연한다.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배우 장도하가 새 웹드라마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에 출연한다.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는 환경부, 한국환경산업협회와 와이낫미디어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로, 자신을 쓰레기라고 생각하는 두 남녀가 새활용을 체험하며 자신을 사랑하고, 더 나아가 내 주변의 환경까지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장도하는 카페 직원 '김도윤'역을 맡았다. '김도윤'은 항상 웃는 얼굴을 하고 있어 다정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자신도 잘 고쳐지지 않는 외모적 요인인 '웃는 상'의 소유자. 장도하는 화가 나도, 짜증이 나도, 혼나고 있어도 늘 웃고 있어 속을 알 수 없는 '김도윤' 역을 통해 인물 간의 관계성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갈 예정이다.

JTBC '나의 나라'에서 호위무사 '결' 역으로 데뷔한 장도하는 tvN '별똥별'에서 사고뭉치 청춘스타 '장석우' 역을 맡아 존재감을 발산한 바 있다. 180도 다른 매력을 지닌 두 캐릭터를 안정적인 연기로 소화한 장도하가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더해진다.

웹드라마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는 오는 12월 콬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도하, '우린 쓰레기가 아닙니다' 캐스팅…12월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