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이태원 참사 애도 마지막 날인 5일 주요 예능 프로그램이 결방한다.
5일 각 방송사 편성표에 따르면 MBC '놀면 뭐하니?', '전지적 참견 시점', KBS 2TV '불후의 명곡', tvN '놀라운 토요일', JTBC '아는 형님', 'K-909'가 방송되지 않는다.
![각 예능 프로그램 포스터 [사진=MBC, tvN, JTBC]](https://image.inews24.com/v1/de89a350a13061.jpg)
MBC는 '놀면 뭐하니?' 방송 시간에는 드라마 '금수저' 재방송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영 시간에는 특선영화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을 편성했다.
'불후의 명곡' 대신에는 영화 '덕구'가 방송되며 '놀라운 토요일' 편성 시간에는 '바퀴 달린 집4'이 재방송된다. JTBC는 결방 시간대에 '오버 더 톱'과 '히든 싱어7' 재방송을 대체 방송했다.
다만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배틀트립2', tvN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 등은 정상 방송된다.
한편 지난달 29일 핼러윈 데이를 앞두고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10만여 명에 가까운 인파가 몰리며 대형 압사 사고가 발생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5일 오전 기준 사망자는 156명, 부상자는 172명이다.
이에 정부는 5일까지 국가 애도 기간으로 정했다. 방송가는 애도의 뜻에 동참하기 위해 각종 예능과 드라마 편성을 중단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