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불후의명곡' 패티김 특집, 10년만 방송 복귀…3주간 특별 편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패티김이 '불후의 명곡'을 찾는다.

KBS 2TV '불후의 명곡'(연출 박형근, 신수정, 이희성)이 '전설의 디바' 패티김의 10여년 만의 복귀 무대를 선보인다.

패티김은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로 한국 여가수 최초의 미국 카네기 홀 공연, 한국 가수 최초의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공연 뿐만 아니라 한국 최초 화보 촬영, 한국 최초 해외 로케 광고촬영 등 수 많은 업적과 기록을 세운 대한민국 최고의 디바. 지난 2012년 JTBC '패티김 쇼'가 마지막 방송이었다. 그는 '불후의 명곡-아티스트 패티김'으로 10년만에 복귀한다.

'불후의 명곡'이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을 선보인다.  [사진=KBS]
'불후의 명곡'이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을 선보인다. [사진=KBS]

'불후의 명곡' 패티김 특집은 11월 19일, 26일, 12월 3일까지 총 3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며, 이 같은 3주 편성은 '불후의 명곡-조용필을 노래하다' 이후 처음이다. '아티스트 패티김' 특집에는 아티스트들의 경연 무대와 함께 패티김의 특별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불후의 명곡' 박민정 CP는 "오랫동안 모시고 싶었던 패티김 선생님을 모실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역사의 한 페이지에 남을 소중한 무대를 위해 제작진 모두 혼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 '불후의 명곡'의 자존심을 건 고퀼리티 무대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후의명곡' 패티김 특집, 10년만 방송 복귀…3주간 특별 편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