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복덩이들고' 송가인x김호중, 국민트롯남매 '미소도 닮았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복덩이들고(GO)' 송가인X김호중이 '국민 트롯남매'다운 닮은꼴 외모로 눈길을 끈다.

11월9일 밤 10시 첫방송되는 TV조선 '복덩이들고(GO)'는 '사연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직접 찾아가, 노래와 함께 다양한 서비스를 해 주며 팬들과 제대로 소통하는 '역조공' 프로젝트. 복주머니를 들고 복(福)을 대방출하고 있는 송가인X김호중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복덩이들고 [사진=TV조선]
복덩이들고 [사진=TV조선]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송가인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통큰 '역조공'을 예고했고, 김호중은 직접 운전대를 잡고 의뢰인을 찾아가겠다고 다짐했다. 노래는 물론, 요리부터 온갖 업무 대행까지 종횡무진할 두 사람의 활약이 기대된다.

메인 포스터에서는 빨간 복주머니를 들고 트럭 앞에 나란히 서서 손을 내밀고 있는 송가인X김호중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두 사람의 뒤에 서 있는 커다란 트럭은 '없는 것 빼고 다 있는 만물 트럭'으로, 역조공 현장에서 특급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예정이다. 진짜 남매처럼 닮은 모습의 두 사람이, 과연 전국민을 향해 어떤 행복을 배달하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덩이들고' 송가인x김호중, 국민트롯남매 '미소도 닮았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